이러한 피트니스 제안으로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 보장

이러한 피트니스 제안으로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 보장

이러한 피트니스 제안으로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 보장

더 건강해지는 것은 가치 있는 목표다.

사실, 그것은 특히 여러분이 체력에 익숙하지 않다면, 처음에는 위압적으로 보일 수 있다.

다음 기사의 팁을 사용하여 건강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을 더 건강하게 해주고 여러분 자신에 대해 정말 좋게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1시간 이내에 해야 한다.

근력 낭비는 역기를 들어올린 후 한 시간 후에 시작될 것이다.

따라서 역도 시간을 1시간 이하로 제한해야 한다.

당신의 운동 일상에 열광하기 위해서, 자주 그것을 바꾸어라.

물건을 자주 바꾸면 좋아하는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하고 있는 일에 만족하게 될 것이다.

킥복싱이나 요가를 해봐.

심지어 킥복싱 운동이나 부트캠프도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수업들에 장기간의 헌신을 하지 않고 있으며, 당신이 무언가 다른 것을 시도할 때마다, 당신은 살을 뺄 것이다.

더 적은 수의 회원을 위해 더 많은 양의 무게를 들어올린다.

가슴이나 이두근으로 시작할 근육 그룹을 선택하십시오.

워밍업을 하려면 쉽게 들어올릴 수 있는 웨이트를 이용해 세트를 한다.

가벼운 무게로 15~20회 정도 하는 것이 좋다.

그런 다음 무게를 6-8번만 들어올릴 수 있도록 체중을 늘린다.

무게에 5파운드를 더하고, 이것을 3세트 동안 반복한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을 건너뛰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이 운동을 피하는 것을 막기 위해 스케줄을 짜라.

주중에 운동할 요일을 적고, 당신의 일정에 전념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삼아라.

무슨 이유에선지 하루를 놓치면 운동을 할 수 있는 날로 바꿔라.

백업 날짜를 반드시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운동을 매우 효과적으로 만들기를 원하십니까? 스트레칭은 최대 20%까지 힘을 기르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세트 사이에, 여러분이 방금 사용한 근육을 스트레칭하는데 20초에서 30초 정도 걸리도록 하라.

스트레칭은 당신의 운동을 더 좋게 만드는 쉬운 방법이다.

호흡을 조절하는 법을 배우면 운동이 더 효과적일 수 있다.

윗몸 일으키기를 하면서 어깨를 들썩일 때는 숨을 세게 내쉬어라.

이것은 당신의 복근이 수축하도록 하고 그것들을 더 빨리 쌓도록 돕는다.

킥복싱 수업은 몸을 건강하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 운동은 신체의 많은 부분을 작용하기 때문에 매우 활발하다.

이 운동을 통해 많은 칼로리가 소모될 수 있다.

또한, 너는 힘을 얻을 것이다.

믿거나 말거나, 빨리 건강해지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소보다 운동 일과를 10% 적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근육의 작업 부하를 증가시키고 동시에 지구력을 향상시킨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전형적으로 30분씩 운동을 한다면, 내일 27분 안에 같은 양을 하라.

개인적인 건강을 성취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건강도 좋아질 것이다.

과거에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매우 벅차다고 느낄 수 있지만, 올바른 도움을 받아야 가능하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여 당신의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최대 건강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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