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싱을 시작하는 방법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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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야채의 맛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야채의 맛을 아예 피한다.

하지만 쥬싱기에 넣어 맛있는 주스로 만든다면 더 이상 피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아래는 쥬싱할 때 알고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다.

당신이 사과 주스를 만들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익고 달콤한 사과를 사용하라.

사과만 멍들었으면, 멍든 것을 잘라내라.

로마, 갈라, 그리고 붉은 맛있는 사과는 쥬싱에 좋은 달콤한 사과들이다.

주스에서 가장 많은 영양분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차드, 파슬리, 케일, 시금치, 브로콜리 같은 야채들을 사용하라.

목표는 당신의 주스가 약 50-70%의 녹색 농산물로 구성되고 다른 요소들이 맛을 위해 첨가되는 것이다.

과일 주스는 더 단맛이 날 수 있지만, 녹색 채소와 비교하면 설탕과 칼로리가 비싼 값으로 나와 그만큼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스 맛에 몸을 담그고, 일을 서두르지 마라.

주스를 홀짝홀짝 마시면 맛의 복잡함과 뉘앙스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즙을 천천히 마시면 잘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주스는 저절로 마셔라.

쥬스를 두어 번 시도해 본 후에, 여러분은 음료에 넣은 음식의 양이 한 끼 식사로 충분히 채워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식사 대용으로 주스 한 잔을 마시면 영양분이 혈류로 더 빨리 흡수된다.

과일이나 야채의 색을 사용하여 영양 성분을 결정한다.

색소가 많이 묻은 과일과 채소는 화려한 녹색에서부터 빛나는 빨강과 그 사이의 모든 색깔에 이르기까지 영양이 넘쳐나는 경우가 많다.

다른 색깔의 농산물을 사용하면 더 많은 영양분과 다른 맛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채소를 주싱하는 것은 건강한 음식을 통째로 먹지 않는 아이에게 먹이는 좋은 방법이다.

많은 부모들이 알고 있듯이, 아이들은 대개 채소를 피한다.

그래서 당신은 쥬스를 먹임으로써 그들이 소홀히 하는 야채로부터 그들이 놓치고 있는 영양분을 줄 수 있다.

만약 주스가 눈에 띄지 않는다면 너는 주스를 더 많이 사용할 것이다.

이것은 그것을 더 많이 인식하게 하고, 이것은 그것을 더 자주 사용할 동기를 보장해 준다.

계산대에서 보면 매일 사용하라는 생각이 들 것이다.

쥬싱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생산물을 조사하라.

당신은 각각의 생산품목에서 다양한 미네랄, 비타민 그리고 다른 영양소를 발견할 것이다.

비타민 C나 나이아신 같은 다른 영양소 요구 사항을 포함하는 생산물을 사용하라.

여러분의 시스템에 필요한 영양소를 주는 동안, 여러분은 새롭고 맛있는 음료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커피 필터를 사용하면 펄프를 제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즙에 의해 만들어진 과육이 싫다면 이것을 사용해라.

커피 필터로 즙을 짜면 대부분의 과육을 없앨 수 있다.

이제 쥬싱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생겼는데, 뭐가 망설이는 거야? 이제 당신은 채소에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먹기 쉬운 패션으로 얻을 수 있다.

신선한 주스를 직접 만드는 것은 식단에서 더 많은 과일과 야채를 얻을 수 있는 맛있는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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