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를 완화하기 위한 유용한 힌트

코골이를 완화하기 위한 유용한 힌트

코골이를 완화하기 위한 유용한 힌트

많은 사람들은 코를 고는 것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가정 하에 살면서 대처해야 할 일로 받아들이는 것에 만족한다.

코골이를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므로, 여러분이 코골이를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을 읽어보십시오.

코를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 잠자는 자세를 바꾸도록 해라.

중력이 고개를 숙이고 목구멍이 닫히기 때문에 코를 골면서 눕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잠을 좀 더 쾌적하게 잘 수 있도록 옆으로 눕는다.

이렇게 하면 코 고는 것을 확실히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코골이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기 위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라.

체중이 코골이에 항상 역할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목의 과도한 지방은 기도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할 수 있어 코골이의 원인이 된다.

만약 여러분이 몇 파운드가 찌를 때마다 코고는 소리가 더 심해진다는 것을 알아차리기 시작한다면, 살을 빼는 것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불법 약물 사용을 피하십시오.

그것들은 그들이 일으키는 다른 건강상의 위험은 말할 것도 없고 코를 골게 할 수도 있다.

마리화나와 다른 비슷한 약품들은 편안함을 느끼도록 고안되었다.

길거리에서 불법으로 사들인 진통제도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불법 마약을 피하는 이유는 수없이 많고, 코고는 것도 그 중 하나일 뿐이다.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베개를 사용하여 머리를 올리는 것이다.

두꺼운 베개는 머리를 좀 받쳐주는 좋은 선택이다.

필요한 경우 두세 개의 베개를 사용하여 원하는 높이를 얻으십시오.

머리가 올라가면 기류가 훨씬 좋아야 하고 코를 골지 않는다.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처방약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이 처방전에 의해 얻은 어떤 약들은 당신을 코를 골게 하는 경향이 있다.

근육 이완제, 수면제, 진통제, 항히스타민제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기도를 제한한다.

기도가 떨어지면 코를 골게 된다.

코 고는 데 지쳤다면 코끝을 사용해 보라.

비강 스트립은 밴드 에이드를 닮았다.

반면에 그들은 매우 다른 방식으로 일한다.

비강 스트립은 특별히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다.

콧구멍이 열리면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어 코 고는 것을 막는다.

코골이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가지는 더 단단한 베개다.

너무 부드러운 베개는 실제로 너무 긴장을 풀어 목의 근육이 느슨해지도록 격려하고 궁극적으로 기도의 효과적인 크기를 감소시킬 수 있다.

통로가 좁아지면 코를 골기 시작한다.

목구멍을 맑게 하기 위해 딱딱한 베개를 사용해라.

담배를 끊으면 코 고는 양을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완전히 그만둘 수 없다면, 적어도 잠들기 직전에 몇 시간 동안 그 습관을 버리십시오.

흡연은 목구멍을 부풀게 하고 공기 통로가 훨씬 좁아지게 한다.

기도가 제한되면 코를 골 확률이 높아진다.

따라서 담배를 끊으면 목구멍이 붓는 위험을 줄이고 코골이의 가능성을 줄인다.

만약 코 고는 것이 당신에게 문제가 된다면, 알코올 음료는 피하라.

또한 은퇴하기 직전에 신경안정제, 항히스타민제, 수면제를 멀리하라.

마약과 알코올은 당신의 근육을 지나치게 이완시키고 이것은 결과적으로 코골이의 문제를 악화시킬 것이다.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이 목 운동을 해보라: 혀를 앞니 윗부분에 대고 밀어라.

혀를 뒤로 움직인 다음 이빨에 대고 앞으로 가져온다.

이 연습을 3분 정도 반복한다.

이 운동은 목 근육을 작동시켜 기도를 열고 코골이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코골이에 대한 적극적인 접근법을 채택하고 이를 변화시키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오늘 여기서 배운 충고를 최대한 활용하고, 잠자는 노력에 어떤 변화를 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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