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 –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평판 관리 –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평판 관리 –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확실한 명성은 사업 성공에 필수적이다.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긍정적인 평판을 갖는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하는데, 이를 알지 못하면 소비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좋지 않은 시각으로 보게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평판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배우기 시작한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부정적인 의견이 나올 때, 좋은 공격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과 반응이 많은지 확인하라.

그러면 당신은 부정적인 피드백은 그냥 사라질 것이다.

부정적인 내용들이 알려지지 않을 때까지 계속해서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라.

불행한 고객을 기쁘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십시오.

당신이 고객의 나쁜 경험을 좋은 것으로 바꿀 수 있을 때, 당신의 고객은 당신의 보살핌을 고마워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잠재 고객과 고객들은 당신이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나중에 당신의 회사에서 제품을 사는 경향이 더 많을 것이다.

당신의 명성을 쌓는 가장 좋은 방법은 중요한 핵심 문구에 대해 당신의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다.

통상 사업명은 용어다.

요즘 검색엔진은 한 공간에서 권한을 가진 기업들에게 보상을 해준다.

구글이나 빙이 당신의 사이트를 권위자로 본다면, 당신은 그들의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매길 가능성이 더 높다.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귀사가 대표하는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인터넷에서 검색하십시오.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누군가가 검색 결과 순위에서 높게 나타날 당신의 회사에 대해 부정적인 글을 쓸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이 이 정보가 꼭대기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을 한 달에 한두 번 해라.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전문적으로 제어하십시오.

오늘날 소비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확인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찾는다.

따라서, 당신의 회사가 긍정적인 시각으로 비춰지는 것이 필수적이다.

사업 뒤에 숨은 사람을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조금 마음을 열어야 하지만, 이걸로 어디까지 가야 하는지는 한계가 있다.

개인적인 승진이나 거래는 항상 사적인 문제로 유지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불평을 보충하기 위해 할인을 한다면, 이것은 중요하다.

당신은 무료 제품이나 서비스를 받으려고만 하는 사람들로부터 불평이 쇄도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항상 고객이 있는 곳에 나타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많은 고객들이 정기적으로 지역 식당을 방문한다는 것을 안다면, 직접 그곳으로 가보라.

만약 당신이 그들이 가는 곳에 간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들을 정말로 알 수 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너에게 편안해 질 거야.

앞서 언급했듯이, 어떤 사업주든 훌륭한 명성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사업가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항상 그들이 모든 사람들에게 어떻게 인식되는지 엄격하게 신경써야 한다.

비즈니스 평판을 높이려면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

Close